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

황의조 형수 재판 방송인 박지윤 논란 및 프로필

by 이슈러블 2024. 1. 8.
반응형

금일 축구선수 황의조 사생활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황의조의 친형수에 대한 첫 재판이 열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황의조의 사생활 영상 및 형수 재판에 대해 살펴보고, 이 사건으로 인한  방송인 박지윤의 루머 및 황의조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의조-형수-재판-방송인-박지윤황의조-형수-재판-방송인-박지윤황의조-형수-재판-방송인-박지윤
황의조 인스타그램 사진

 

목차

     

    황의조 사생활 영상 및 형수 재판

     

    금일 법원에서 황의조 사생활 영상(불법 촬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황의조의 친형수에 대한 첫 재판이 열린다고 합니다. 황의조 선수의 매니저 역할을 해 온 것으로 알려진 형수는 작년 6월에 자신이 황의조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면서 그 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사진과 영상을 SNS에 공개하고, 뒤로는 황의조 선수를 협박("풀리면 재밌을 것이다. 기대하라."는 등의 메시지)했다고 합니다.

     

    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
    황의조 인스타그램 사진

     

    황의조 선수는 글과 영상이 확산되자 정보통신망법 위반 및 협박 등의 혐의로 형수를 고소하였습니다. 도대체 왜 시동생의 전 연인을 가장해서 이런 사건을 만든 것인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그리고 황의조 또한 자신을 협박한 사람이 형수인 사실을 뒤늦게 알았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황의조-사생활-영상-형수-재판
    황의조 인스타그램 사진

     

    그래서 형수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처벌불원서를 낸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현재 형수는 본인이 영상을 유포한 것이 아니며 해킹당한 것이라고 주장(전면 부인)을 하고 있습니다. 추후 재판으로 형수의 주장이 사실인지 기다려봐야 하겠으며, 황의조 선수 또한 불법 촬영 혐의를 벗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황의조 방송인 박지윤 루머

    황의조가 사생활 영상 속 여성이 기혼 방송인이라고 밝힌 뒤, 여러 루머가 생겨났고 그중 해당 기혼 방송인이 아나운서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박지윤이 루머에 언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더불어 잉꼬부부로 유명했던 아나운서 박지윤이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루머가 거세진 듯합니다.

     

    하지만 두 사건은 전혀 관련이 없으며 루머일 뿐이라고 합니다. 박지윤은 이와 관련하여 추측성 악성 루머가 계속해서 나오자 고소로 강경대응 한다고 합니다. 한편, 박지윤과 남편 최동석은 이혼하기 전 각자 인스타그램에서 서로를 저격하는 글들을 올린 것이 논란이 됐습니다.

     

    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
    박지윤 블로그 사진

     

    특히, 최동석은 "바람피운 여자에게 절대로 돌아가지 마."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박지윤이 바람피우고 외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루머들이 쏟아졌습니다. 황의조 사건과의 연계도 이런 루머의 한 축이라고 생각됩니다.

     

    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황의조-방송인-박지윤-루머
    박지윤 블로그 사진

     

    루머가 거세지자 최동석은 "우리 부부 이야기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 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 일부 자제를 촉구한다."며 "자신이 제작한 영상이 아닌 남자가 이래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는데 사진 속 표현이 마치 아내 박지윤의 귀책인 것처럼 보여 바로잡고자 한다며 이런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 대응할 것이다."라고 해명하였습니다.

     

     

    황의조 나이 등 프로필

    축구선수 황의조는 1992년 8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출생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스트라이커로 유럽 5대 리그에서 한 시즌에 10골 이상을 기록한 5번째 선수입니다.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J리그(2017~2019 감바 오사카)에서의 맹활약과 2018 자카르타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면서이다.

     

    ★ 출생 : 1992년 8월 28일(31세), 원숭이띠
    ★ 본관 : 장수 황씨
    ★ 신체 : 185cm, 78kg
    ★ 학력 : 용인초, 풍생중, 풍생고, 연세대

    ★ 포지션 : 스트라이커
    ★ 등번호 : 대한민국 대표팀(16), 노리치 시티 FC(31)
    ★ 국가대표 : 62경기 19골
    ★ 통산 득점 : 129골
    ★ MBTI : ESFJ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는 J리그 활약을 바탕으로 프랑스 축구팀 FC 지롱댕 드 보르도로 이적하였으며, 2022년까지 뛰면서 많은 활약을 하였다. 이후 올림피아코스 FC, FC 서울을 거쳐 현재는 노리치 시티 FC에서 뛰고 있습니다.

     

    황의조-프로필황의조-프로필황의조-프로필
    황의조 인스타그램 사진

     

    평소 잘생긴 얼굴, 큰 키, 넓은 어깨로 인기가 많았으며,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오른쪽 어깨에 늑대 얼굴 문신이 있으며 스페인어로 '서두리지도 않고, 멈추지도 않겠다.'라는 문구를 새겼습니다. 축구 유니폼을 입으면 문신이 모두 가려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문신을 한 걸 모른다고 합니다.

     

    황의조-문신황의조-문신황의조-문신
    황의조 인스타그램 사진

     

    황의조는 언젠가 꼭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롤 모델로 해리 케인을 삼고 있습니다. 최근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 황의조 선수도 하루빨리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으면 합니다. 

     

    결론(마무리)

    지금까지 축구선수 황의조의 사생활 영상 및 형수 재판에 대해 살펴보고, 이 사건으로 인한  방송인 박지윤의 루머 및 황의조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하루 빨리 사건이 해결되어 대한민국 축구 선수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원하며, 모두들 지나친 억측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