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

손흥민 프로필 주급 이적 김고은 열애

by 이슈러블 2023. 4. 28.
반응형

한국축구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의 자랑 손흥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손흥민의 프로필, 주급, 이적 등을 알아보고 최근 배우 김고은과의 열애설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손흥민 사진1손흥민 사진2
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1

 

손흥민 프로필, 주급, 이적 등

★생년월일 : 1992년 7월 8일
★키, 몸무게 : 183cm, 77kg
★혈액형 : AB형

학력 : 가산초등학교(전학),부안초등학교(졸업),후평중학교(전학),육민관중학교(전학),동북중학교(졸업),동북고등학교(중퇴)
★포지션 : 윙어, 스트라이커, 세컨드 스트라이커
★프로 클럽 : 함부르크 SV(2010~2013), 바이어 04 레버쿠젠(2013~2015), 토트넘 홋스퍼 FC(2015~)
MBTI : ESFJ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은 1992년 7월 8일에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강원도의 자랑입니다. 본관은 밀양 손씨이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손웅정, 어머니 길은자, 형 손흥윤, 형수, 조카 손시준, 손시아입니다. 축구선수로서 2009년에는 U-17 국가태표팀에서 뛰었으며, 2010년 함부르크 SV와 4년 계약을 함으로써 역대 최고 수준의 특급 유망주라는 찬사를 받게됩니다.

 

 

 

 

2010년 10월 30일(당시 18세)에는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장식하며, 함부르크에서 새로운 스타가 탄생했음을 알렸습니다. 시간이 흐른 후 실력을 인정받아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인 바이어 04 레버쿠젠으로 구단 역태 최고 이적료를 받으며 이적을 하게 됩니다. 전 세계에 주목을 받는 사건이었습니다.

 

레버쿠젠에서 꾸준하게 활약하던 손흥민은 2015년 빅클럽 토트넘 홋스퍼와 5년 계약, 아시아 출신 역대 최고 이적료를 갱신하며 이적하게 됩니다. 이후, 토트넘에 완벽히 적응하면서 전성기를 맞이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FIFA 푸스카스상,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 등 많은 업적을 이루게 됩니다. 현재도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사진3손흥민 사진4손흥민 사진5
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2

 

손흥민의 이러한 활약은 그의 든든한 아버지 손웅정의 교육에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아버지 손웅정은 이른 시기부터 손흥민의 기본기, 슈팅, 패스, 기술 등을 가르쳤으며, 축구선수로서의 멘탈과 인성도 갖추게 해주었습니다. 같이 훈련하고 얘기하며 훌륭한 친구이자 버팀목이 되어 준 것 같습니다.

 

 

 

 

손흥민의 연봉은 주급으로 약 20만 파운드(3억 1600만원)라고 합니다. EPL 연봉순위 8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집은 트리마제 아파트이며 실거래가가 65억이라고 합니다. 또한, 슈퍼카도 벤틀리, 라페라리, 아우디 등 여러대 갖고 있다고 합니다.

 

손흥민 프로필1손흥민 프로필2손흥민 프로필3
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3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최근 배우 김고은과의 열애설이 돈적이 있습니다. 국내 커뮤니티와 SNS에 급속도로 퍼져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모두 이를 부인하였습니다. 열애설을 살펴보면 배우 김고은이 팔로우 중인 비공개 인스타그램은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된다고 하며, 김고은의 월드컵 한국 응원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김고은의 소속사 대표가 손흥민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언론에서도 작년 12월 20일 열애설을 보도하였습니다. 확실한 증거가 없는 루머에 따른 보도였다고 합니다. 결국 김고은의 소속사에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고 두사람은 만난적도 없다는 발표를 하고 나서야 일단락 되었습니다.

 

손흥민 열애설1손흥민 열애설2손흥민 열애설3
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4

 

슈퍼스타인 손흥민에 대한 무한한 관심이 이러한 루머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연애 생활은 사적인 것이므로 정확한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소문을 퍼트리는 것은 자제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손흥민, 김고은 둘 모두를 응원하는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두 분 모두 화이팅~!!!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