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

장나라 손호준 나의 해피엔드 및 신랑(남편) 결혼 나이 프로필

by 이슈러블 2023. 12. 28.
반응형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가 12월 30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 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장나라, 손호준 주연의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정보와 장나라의 결혼 및 신랑(남편) 정보, 나이, 프로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
장나라 인스타그램

 

목차

     

    장나라 손호준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TV조선 16부작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가 12월 30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영합니다. 이 드라마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그동안 외면해 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장나라 역)의 처절한 분투기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이 '해피엔드'였으나, 최종적으로 '나의 해피엔드'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공식 홈페이지

     

    주연 배우인 장나라와 손호준은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 이후 6년 만에 만났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부부로 출연하게 된 두 사람이기 때문에 찰떡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장나라는 서재원 역으로 생활가구 브랜드를 이끄는 CEO이며, 손호준은 허순영 역으로 서재원의 배우자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로 등장합니다.

     

    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공식 홈페이지

     

    연말 기대작인 '나의 해피엔드'는 어린 시절 불우한 경험을 하였지만, 그럼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꿈을 이룬 한 여자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성공에 푹 빠져 있던 순간, 작은 균열이 발생하면서 감당하기 힘든 불운 및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이 밀려오게 됩니다. 결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서재원(장나라 역)은 자신의 지난 일들을 돌아보며 다시 한번 용기를 내어 싸워나갑니다.

     

    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장나라-손호준-나의해피엔드
    장나라 인스타그램

     

    그 밖에도 배우 소이현은 장나라의 미대 동료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이기택은 장나라(서재원 역)의 가구 회사인 드레브의 디자인 팀장 테오 헤리스 역으로 등장합니다. 모든 배우가 휴먼, 추리, 스릴러의 묘미를 어떻게 살려 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공식 홈페이지

     장르 : 휴먼, 추리, 스릴러
    방송시간 : 토요일, 일요일 / 오후 09:10 ~
    방송횟수 : 16부작
    제작사 : 스토리바인픽처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처앤콘텐츠
     채널 : TV CHOSUN
     제작진 : 연출 조수원, 김상훈 / 극본 백선희
    출연 :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외

     

     

    장나라 결혼 및 신랑(남편) 정보

    장나라는 2022년 6월 26일 6살 연하인 촬영 감독 정하철과 결혼하였습니다. 장나라의 신랑(남편) 정하철은 2019년 방영된 'VIP'의 촬영 감독으로 두 사람은 드라마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며, 첫 대면에서는 장나라에게 큰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장나라의 말에 따르면 그냥 열심히 일하는 좋은 누나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장나라-결혼-신랑(남편)장나라-결혼-신랑(남편)장나라-결혼-신랑(남편)
    장나라 인스타그램

     

    먼저 고백을 한 사람은 장나라로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연락할 핑곗거리를 찾다가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해 "사진에 나오셨다"라고 말을 걸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인연이 되어 점점 신뢰를 쌓아갔으며,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장나라는 신랑 정하철의 예쁜 미소, 성실함, 선한 마음, 직업정신에 반해 인연을 맺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장나라 나이 및 프로필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출생입니다. 외모만 보면 정말 동안으로 믿기지 않는 나이인 것 같습니다. 배우이자 가수인 장나라는 2000년대 초반에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는 2001년 5월 2일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같은 해에 MBC 시트콤 '뉴 논스톱'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습니다. '뉴 논스톱'은 대한민국 시트콤 역사상 최고 시청률인 39.3%를 기록하였고, 출연한 모든 배우들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장나라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2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의 대표앨범으로는 First Story, Sweet Dream, SHE, Dream of Asia, If You Ask Me To, 너만 생각나, 사랑 등이 있으며, 대표작품으로는 오! 해피데이, 하늘과 바다, 폴라로이드,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사랑 팥쥐, 사랑을 할꺼야, 웨딩, 동안미녀, 학교 2013, 미스터 백, 고백부부, VIP, 패밀리 등이 있습니다.

     

    ★ 출생 : 1981년 3월 18일(42세), 서울시 은평구
    ★ 거주지 : 경기도 고양시
    ★ 신체 : 163cm, 41kg, A형, 230mm
    ★ 가족 : 부모님, 오빠, 배우자(정하철)
    ★ 학력 : 서울역촌초, 덕신중, 예일여자고, 중앙대
    ★ 종교 : 개신교
    ★ 별병 : 날짱, 나라짱, 짱나라
    ★ 소속사 : 라원문화
    ★ MBTI : INFP

     

    장나라 인스타그램

     

     

    결론(마무리)

    지금까지 장나라, 손호준 주연의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정보와 장나라의 결혼 및 신랑(남편) 정보,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에 재미있는 드라마가 방영하여 기대가 되며, 장나라, 손호준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배우 모두 '나의 해피엔드'를 통해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장나라-나이-프로필
    장나라 인스타그램

    반응형